구매욕구를 자극하는 콘텐츠
사진이라고 해서 다 같은 사진이 아니다
나의 업체가 의류관련이고 비키니 제품을 팔고 싶다면 첫번째 그림처럼 제품만 찍어서 올리면 구매전환율이 매우 떨어질 것입니다. 마네킹을 이용한 경우는 첫번째보다는 다소 낫겠지만 역시 구매 전환율은 높지 않을 것입니다.
모델을 이용한 경우는 그나마 낫습니다. 모델의 외모와 이미지가 해당 제품과 매우 어울린다면 그것만으로도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더나아가 구매전환율을 극대화시키려면 모델+장소를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고객들은 제품을 사는것이 아니라 제품을 이용함으로써 만족한 자기자신을 상상하며 제품을 사는 것입니다. 즉 제품을 입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자기자신의 시간에 투자를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모델처럼 예쁘게 입고 멋진 휴양지에서 멋진 시간을 보내는 욕구가 충족된다고 느끼면 지갑을 여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미지 기반의 인스타그램을 활용해서 멋진배경과 사진을 조합해서 제품을 올린다면 사람들의 구매욕구는 극대화될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은 허세가 가득한 공간이고 이미지와 느낌 감성이 더욱 중요시 되는 공간입니다.
#썬글라스, #호텔예약, #물놀이용품, #비키니다이어트, #하와이, #해변 등의 해시태그를 활용하는 것은 필수적인 사항이 됩니다.
사진찍을때 주의할 사항
사진을 찍을 때는 밝은 자연광을 사용하고, 정사각 프레임에 맞추어 대칭점을 잘 맞추어야 하고, 피사체가 깔끔해야합니다. 정렬되어있고 대칭이 맞는 사진은 안정감을 줍니다. 또는 피사체 강조방식으로 45측면에서 찍으면 독특하고 예쁜 느낌이 잘 살기 때문에 이러한 테크닉도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동영상 컨텐츠의 파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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